공격에 사용할 AnimNotifyState를 하나 생성한다.

 

생성한후 실행하여 다음과 같이 오버라이트 한다.

 

사용할 몽타주를 열어 적절한 공격에니메이션 시간에 배치한다.

 

AnimNotifyState는

Start, Tick, End 이벤트가 설정한 위치에서 실행된다.

 

 

이후,

AnimNotifyState를 다음과 같이 수정한다.

 

SphereTrace 생성하기 위해서 매쉬의 LeftHand와 RightHand 로케이션을 사용 하였다.

원하는 것을 사용하면 된다.

 

이제 게임을 실행해 적을 공격해 보면 다음과 같이 보인다.

 

보다시피, 순식간에 수많은 공격이벤트가 들어가기때문에 추가적인 로직구성을 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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