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or를 상속받아 Bullet 블루프린트를 만들자.

블루프린트를 실행하여

SphereCollision, Static Mesh, Projectile Movement 컴퍼넌트를 붙여준다.

 

원하는 총알Mesh를 적용시킨다.

 

컬리전 크기를 총알에 맞게 수정한다.

 

이젠 총알을 총의 Muzzle위치에 생성하여 발사해보자.

 

보통 총들은 Muzzle Socket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면 된다.

총 에셋의 스켈레톤에 들어가보면 다음과 같이 확인 할 수 있다.

 

만약 Muzzle이 없다면 직접 만들면 된다.

 

총알을 발사하기 위해 마우스 왼쪽 버튼을 사용한다.

 

총알을 발사하기 위해서 캐릭터 블루프린트를 열어 다음과 같이 수정한다.

 

컴파일후 게임을 실행하여 버튼을 누르면 총알이 발사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총알이 나가는 방향과 총알의 회전이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하여 로테이션 조정을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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