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rdPerson C++로 프로젝트를 생성한다.

그후, Unreal Interface로 클래스를 생성한다.

 

그후 인터페이스에 다음과 같이 코딩한다.

 

PointLight를 만들기 위해  Actor Class로 C++파일을 생성한다.

다음과 같이 코딩한다.

다음은 TextRender를 위한 Actor Class 를 만든다.

다음과 같이 코딩한다.

빌드후 상속받아 블루프린트 로 엑터를 생성후, 월드에 다음과 같이 배치한다.

 

다음은 인터페이스를 상속한 엑터들을 제어하기 위한 트리거 Actor Class를 생성한다.

 

빌드후 클래스를 상속받아 블루프린트를  다음과 같이 만든다.

그후 월드에 다음과 같이 배치한다.

 

 

Trigger의 TArray에 다음과 같이 엑터 넣는다.

 

게임을 실행후 트리거에 올라가면, 다음과같이 변경되는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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