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에서 이어서 작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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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 Pawn 만들어 움직이기, 카메라 스위칭 (c++)

ThirdPerson 예제를 C++ 로 만든후, MyDrone 클래스를 생성후 다음과 같이 작성한다. MyDrone 클래스를 상속받아 BluePrint를 생성한다. 다음과 같이 생성된다. 각각 Mesh를 쒸운다. MyDone 클래스에 Float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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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레벨에 있는 오브젝트들을 삭제하고, Room c++ 클래스를 Actor로 만든다.

그후 다음과 같이 코딩한다.

 

그후 클래스를 상속하여 Blueprint file을 만든다.

이젠 Room을 만들어 매쉬로 만든다. brush를 이용해 만든다음 mesh로 만들면 된다.

만들어진 룸은 적절하게 콜리전을 생성한다.

 

다음과 같이 매쉬를 설정한다.

 

Room 클래스에 다음을 추가한다.

 

다시 블루프린트로 돌아와서 다음과 같이 BoxComponent를 위치 시킨다.

 

overlap event를 위해서 다음과 같이 코딩한다.

 

 

이젠 캐릭터는 밖에서만 문을 열 수 있고, 드론은 안에서만 문을 열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코딩한다.

 

 

빌드후 확인해보면 문이 열리고 닫히는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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